본문 바로가기

2019/074

세계 경제위기 주식 폭락장에서 돈버는 사람들의 투자법은? https://youtu.be/LtHDbGNahWo 잘 생각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경제 위기로 인하여 주식이 폭락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금 주식시장에서 자금을 회수하여야 할까요 아니면 더 투자를 하여야 할까요 가치 투자를 하는 분이라면 평소와 다르지 않게 꾸준히 자기 수익의 몇 10%~20%씩 투자하시면 됩니다. 지금은 저가에 널브러져 있는 주식을 주우실 때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시세차익 실현하고 버린 주식을 주워 담으시면 안 됩니다. 쉽게 말해서 이미 고가 분양 끝나고 하락하여 가격이 낮아지고 있는 주식은 만지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고가분양 끝난 주식인지 아닌지는 어떻게 판단하냐고요 돈나무가 항상 말씀드립니다. 주식의 판단은 거래량을 보고 판단하는 것이라고 주식 하락의 끝은 대량 거.. 2019. 7. 27.
주식 하락장에서 우리가 해야 할 일 알아보기 https://youtu.be/cRYE_n6JfmI ---------------------------------------------------- ※ 돈나무가 알려드리는 주식의 본질. ---------------------------------------------------- 기업이 1년하고 폐업하는 것이 아닌데 왜 주식은 단타 스윙 단기 매매를 하는가요 주식은 과수원을 가꾸는 것과 같다는 마인드로 투자하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주식 하락장에서 우리가 해야 할 일을 지금부터 생각하여 보기로 하겠습니다. ---------------------------------------------------- ※ 주식 하락장에서 우리가 해야 할 일 ---------------------------------.. 2019. 7. 21.
세상에서 주식이 가장 쉬웠어요_주식은 편하게 하셔야 합니다. 세상에서 주식이 가장 쉬웠어요. ---------------------------------------------------- 1. 종목은 많으면 많을수록 마음이 편하다. 2. 이미 허리까지 올라간 종목을 뭐하러 잡으려고 하는가. 3. 버스가 지나가도 다음 버스가 또 온다. 4. 오른주식 잘라서 내린주식 투자하기를 무한반복한다. 5. 차트는 10년 차트 또는 월봉 차트만 본다. ---------------------------------------------------- https://www.youtube.com/watch?v=YaB1n7DdPQ4&t=25s 하나. 종목은 많으면 많을수록 마음이 편하다. 전업투자자가 아니라면 최소 20종목은 보유하기를 권하여 드립니다. 이유는 종목당 투자금의 크기를 줄여.. 2019. 7. 15.
주식 세력의 이해에서 주식의 답을 찾다 https://youtu.be/CbgEIhTLc1Q ※ 돈나무가 알려드리는 주식의 본질. ---------------------------------------------------- 세력은 왜 매집을 하는가? 그 해답은 주가를 상승시키기 위해서 입니다. 상승된 주식을 아파트 다 지으면 분양하듯이 개미들에게 고가에 분양하는 것입니다. 세력의 이해는 이것이 전부입니다. 세력은 저가에 매집하여 고가에 개미들에게 매도한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 ※ 세력의 이해에서 주식의 답을 찾다. ---------------------------------------------------- 세부내역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 7.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