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큐브 인텔리전스 Mercedes Benz의 Smart Key 공급 업체 인 Dual 's N Samsung과 MOU체결

by 시와소설의시간 2018. 5. 1.



CUBE가 Mercedes Benz에 Smart Keys를 공급하는 Dual의 Namsung과의 협력. Namsung 은 KOSPI에 상장되어 있으며 미국의 Dual Electronics Corporation을 100 % 보유하고있다. 듀얼은 1927 년 독일에서 설립 된 글로벌 기업으로, 현재 북미 지역의 자동차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wikipedia)


두 회사는 공동으로 3 가지 주요 프로젝트를 수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 메르세데스 벤츠에 공급 된 스마트 키 기술과 큐브의 블록 체인 플랫폼을 결합한 공동 개발을 통해 미래의 자동차 회사에 대한 높은 수준의 보안 서비스를 보장 할 것입니다. 유럽에서는 2020 년까지 법안이 통과되면서 자동차에 SOS 버튼이 의무적으로 적용됩니다. 시대가 연결 자동차로 전환함에 따라 네트워크 보안이 필수품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CUBE가이 분야에서 가장 앞선 기술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2. 북미의 CubeBox를 통해 데이터를 생산, 수집 및 판매하는 사업. 
맥킨지 (McKinsey) 보고서에 따르면 자동차 데이터 사업은 향후 12 년 간 450 ~ 750 조 달러의 성장을 할 것으로 전망된다. CUBE와 NAM America는 북미 지역의 자동차 데이터 사업을 이끌 것입니다.


3. 북미 지역의 자동차 공유 사업. 
두 회사는 북미 지역의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 P2P 사업을 추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현재 듀얼은 플로리다에 있지만, 자동차 공유를 시작하기 위해 캘리포니아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두 회사는 5 월에 구체적인 행동 계획을 제안하고 프로젝트를 실행하기 위해 비즈니스 팀을 구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