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바&취업

리워드앱 진실을 말하다 돈내고 돈먹기 모두 사기다

by 시와소설의시간 2018. 5. 4.

솔직히 리워드 우리나라에서 제대로 된 곳 몇 곳이나 될까요

밀어서 잠금 해제 대신에 밀어서 광고 해제하는 사이트 정도가


광고 리워드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 싶네요



리워드 진실은 무엇일까요

모두 하위그룹 사람 넣어서 발생하는 사람 넣고  먹기입니다.

말은 네트워크가 아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모두 네트워크 다단계입니다.


요즘은 자동으로 알아서 가입해주는 곳도 있더군요

오토 XX라고 부르는 곳들인데요

그냥 자동 돌리면 알아서 여러분의 개인 정보를 듣보잡 앱에다가 마구마구

뿌려줍니다. 그래서 받는 돈은 딸랑 몇 십 원에서 몇 백원

여러분의 개인 정보가  십 원에서 몇 백원 하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본 가장 심한 리워드 사이트는 덧글 아르바이트 사이트였는데요 정말

기가 막히더군요 일정 돈을 내면 등급이 올라가서 덧글을 한 줄 작성하면 8원 10원 15원 이런 식으로

지급을 해주더군요 물론 등급용 금액이 수백만 원 하는 100퍼센트 사기성이 다분한 곳입니다.


얼핏 보시면 덧글 적고 돈 받고 광고 보고 돈 받고 그런 것처럼 보이게 됩니다.

하지만 알고 보면 모두 내가 지불한 돈으로 내가 오랜 세월 내가 받는 시스템이란 것을

왜 모르시는지 정말 생각을 해보셨으면 하는 사이트 많습니다.



부디 인터넷으로 소액이라도 진정 돈을 벌고 싶으시면

제휴마케팅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래도 인터넷 부업 중에서는 제일 좋은 것이라고 봅니다.

어뷰징 이런 것 하시지 마시고요

정보를 우선으로 하는 글을 적으시고 

마지막에 광고 살짝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보는 진짜여야 한다는 것 아시죠